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 동문회//동창회 홈페이지 제작?!#







안녕하세요?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동문회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동문회 홈페이지는 많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사용자들이 접속하는 홈페이지입니다.


보고싶은, 잊지않은 동문들과의 만남이 가장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들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어떤 삶을 살고있는지 등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가 어떻게 제작되는지에 따라서 서로 공유하고 확인 할 수 있는 부분도 달라지겠죠?
















그렇다면, 홈페이지가 어떤 기능과 어떤 레이아웃 구성으로 이루어질 때 가장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동문회 홈페이지도 각 동문회마다 선호하는 구성이 다르고, 어떤 부분을 서로가 궁금해하는지도 다르기 때문에


아무래도 보다 정확한 내용정리를 진행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겠죠??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가장 먼저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알아보실 수 밖에 없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어떤 내용들을 서로 주고 받아야하는지,


어떤 컨텐츠를 주로 활용하는지에 따라서 메인페이지에서도 보여지는 부분이 달라질 수 밖에 없겠죠??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은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로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이제 가장 기본 중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 수단이랍니다.


각 동문들마다 서로 메일, SNS를 통해 연락하고 서로 소식을 공유한다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쉽게 접속 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필요하겠죠?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부분에 따라서 어떤 기능들로 구성해야할지 결정됩니다.


홈페이지는 처음에 제작될 때 마음에 들도록 작업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그 이후 어떻게 홈페이지를 관리 할 수 있는지가 홈펠이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습니다.


홈페이지가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금새 낙후되어보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랍니다.


따라서 업체 선정 전, 홈페이지 관리는 어떻게 진행 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겠쬬??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은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로


17년간의 경력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한 홈페이지 제작을 도와드리니


제작이 피요하지만 다소 막막해 어떻게 진행되어야할지 고민되신다면!!


너무 부담갖지말고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