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 프랜차이즈홈페이지//홈페이지제작전문!!//홈페이지는 업체가 중요!! ★







안녕하세요?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프랜차이즈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된 내용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합니다.


프랜차이즈 홈페이지는 다양한 부분에서 많은분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요식업 자체가 굉장히 큰 이슈를 가지고 있기때문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내가 원하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습득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는 것!











홈페이지는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것 처럼 이제 우리와 뗄레야 뗄 수 없는 매개체입니다.


홈페이지가 어떻게 구성되고 기획되는지에 따라서 해당 브랜드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기때문에


여러가지 부분에서 고려하여 작업되어야 하는데요.


즉,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여지는 것들이 다양해야 보다 여러가지를 확인 할 수 있고


업체와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컨텍하지 않더라도 많은 내용을 알 수 있겠죠??












요즘은 젊은 창업주분들도 많아지고 있는 사실은 다들 알고계실텐데요.


그렇다면 어떤 특징이 우리 브랜드만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지,


어떤 부분에의해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의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서로 공유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매개체가 바로 홈페이지겠죠??












그렇다면, 이렇게 중요한 홈페이지가 과연 어떻게 제작되어야할까요?


홈페이지는 아무래도 제작 전문가가 아니라면 정확히 알기 어려운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내용들은 어떻게 정리되어야하는지,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등


세부적인 내용들을 직접 파악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밖에 없겠죠??


따라서, 홈페이지 제작업체의 적극적인 도움이 필요 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











이렇게 중요한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선정하는 방법 또한 굉장히 중요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너무나도 많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업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즉, 제작업체의 제작방법과 경력, 내부인원 등 상세한 부분을 모두 확인해보셔야한다는 것!!


기본적으로 제작된 틀을 활용하는 홈페이지 제작업체의 경우 일관적인 탬플릿을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각 브랜드만의 개성을 살려 작업하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우리 브랜드만의 개성을 돋보이도록 작업하길 원하신다면 아무래도 탬플릿이 아닌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일 수 밖에 없겠죠??


각 브랜드마다 노출하고자하는 내용과 강조하고자하는 부분이 모두 다를 수 밖에 없답니다.











자세한 내용정리가 필요하시거나, 보다 정확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17년 경력의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보다 정확한 내용정리 함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은 방문미팅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