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

(3)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제작 / 할리우드 매너 홈페이지 제작 업체 안녕하세요. 저희는 20년차 웹 에이전시 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제작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저희 감각디자인에서 제작한 홈페이지를 함께 보며 이야기 나눠볼까요? 맞춤형 홈페이지의 경우 원하는 디자인과 레이아웃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해보실 수 있는데요, 계약 전 상담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지 홈페이지 제작 목적에 따라 다양한 제안을 드리고 있어 홈페이지 제작이 처음이시더라도 쉽게 제작하실 수 있도록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희 감각디자인은 정말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 제작 경험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제안을 드리기도 좋은데요, 또한 안정적인 법인 기업이기 때문에 믿고 맡겨보실 수 있답니다. 실제로 홈페이지 제..
도메인 네임서버, 호스팅 대표 도메인 설정 어려워요 홈페이지 제작도 해야하고.. 도메인 호스팅 관리도 해야하는데 네임서버랑 대표도메인까지 설정하라구요...? 그게 뭔데.. 안녕하세요. 20년차 웹 에이전시 감각디자인 입니다. 홈페이지가 어떻게 연결이 되고 완성이 되는지 궁금하신가요? 저희 감각디자인에서 궁금하신거 도와드리겠습니다! 도메인 호스팅이 무엇인지 혹시 알고 오셨을까요 ? 처음 홈페이지 설정에 가장 중요한게 도메인 호스팅 설정인데 일단 한번 보고 오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 https://gamgak2897.tistory.com/1258 도메인과 호스팅! 홈페이지 제작 시 필수사항 안녕하세요? ​ 홈페이지 제작 전문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 입니다. ​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는데 도메인과 호스팅이 뭔가요~?라는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았었는데요~..
제조기업 홈페이지 제작/에코파크/기업홍보 홈페이지제작 안녕하세요. 20년차 웹 에이전시 감각디자인 입니다. 기업 홍보 홈페이지 제작을 고민 중이신가요? 저희 감각디자인은 정말 많고 다양한 홈페이지 제작 경험이 있답니다♬ 홈페이지 제작에는 미리 만들어진 틀을 이용하여 제작하는 방식인 '임대형 홈페이지 제작' 방식이 있고 처음부터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작하는 '맞춤형/독립형 홈페이지 제작' 방식이 있습니다. 저희 감각디자인은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만을 전문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맞춤형 홈페이지는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와 퀄리티 높게 제작을 하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메인이미지관리나 팝업관리, 게시판, 제품 관리 등 다양한 기능으로 홈페이지 관리를 할 수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