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Story

감각의 남자들 산에가다!!


   <감각의 남자들 산에가다!!>


2012년 우리 감각디자인에 산악동호회가 구성되었다.


시작 동기는 이렇다,,,,,,,,,,,,,,,,


주말, 집에서 쉬고있는데 갑자기 전화벨이 울렸다.


팀장님이었다. 말에 그냥 집에서 쉬지말고 앞으로 산에


가자고 했다. 나는 처음에 좋은 생각이다 라고만 했다!


그런데, 갑자기!!!!!


팀장님 : 그래도 산에 가는건데, 회장이 있어야겠지??

             음,, 너가 회장해!


나 : 에이~두명가는건데, 무슨 회장이 어디있어요~


라고만 말하고 사소한 얘기 후 전화를 끊었다.


다음날 월요일 출근을 했는데, 돌아오는 토요일에 산에가는 것은 확실해 졌다.ㅠㅠ


여기서 부터 였다. 인원이 하나, 둘,,,모이기 시작했다ㅋㅋㅋ


그러면서, "감각산악동호회" 라는 이름이 만들어졌고


우리회사 남자직원은 모두 가는걸로 정해져 버렸다.ㅋㅋ


그래! 어차피 가는거 플랜카드도 만들자! 해서 ------------->


급하게 제작도 했다.


첫등산은 "관악산"이 었다. 다들 오전일찍 모여서 출발했다.


회장인 내가 제일 꼴지로 갔다.ㅋㅋ집은 제일 가깝다.ㅋㅋㅋㅋ


정상에서 막걸리와 찬주임님 여자친구분의 음식으로 너무나 


배부르게 먹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 그리고, 산에서 내려와서 서울대입구역에서 1차, 2차 술자리를 했다.ㅠㅠㅋㅋ다들 일의 연장이 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