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요식업 홈페이지와 마케팅의 관계?!



안녕하세요?


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요식업 홈페이지와 마케팅의 관계 라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과 마케팅이 무슨 관계 인가요?


라고 물으신다면 


제 글을 쭉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요식업.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장기적인 관점에서 


업종/ 브랜드에 따라 방향성을 잡고


향후, 지속적인 개선을 생각하며 준비하시지 않나요?







홈페이지 제작도 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고객,창업자 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한 홈페이지라면 


브랜드 파급력 및 인지 효과는 올라갈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한 번은 찾았지만 두 번은 찾지 않는 홈페이지가 될 것 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단순히 홈페이지를 


제작만 하시는 것이 아니라 



향후,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도 관련이 밀접합니다. 




음식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연령대와 


창업 문의 관리는 어떻게 하실 건지 


등등 




회사의 이미지를 관리하고, 매출 타겟팅 대상을 정하셨다면 


홈페이지를 제작하실때에도 


이 부분이 반영되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손쉽게 매장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창업자들은 기업과의 소통창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한다는 


회사의 이미지는 브랜드 가치의 제고에 


도움이 많이 될 것이며 





고객들과의 능동적인 의사 교류는 


새로운 매출 전략을 세우는


기반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저희 감각디자인은 15년이상 홈페이지를 제작해오고 있는 


홈페이지 제작전문 업체로서 



홈페이지 관련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 혹은 


홈페이지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아래의 네임택을 누르시면 


감각디자인에서 제작된 많은 포트폴리오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