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hat is your 취미

하이 제군들

 

반갑군

 

이번 글은 취미에 관한 일상글이다.

 

이번 컨셉은 훈련소 조교다.

 

그래사 다나까체를 사용할 예정이다.

 

불만있는 용사들은 계속 가지고 있는다.

 

 

아 진짜 군대시절 떠올라서 못 이어가겠네요.

 

그래서 갑자기 군대얘기를 하자면

 

내가 군대(LA)에 있었을 때는

 

취미라고 할만한 것이

 

헬스라던가

 

 

 

아니면

독서?

 

이게 다였어..

 

이미지는 현실반영해서 낡은 책으로 가져왔습니다 ㅎㅎ

 

 

아무튼

 

다시 주제로 돌아가면은

 

지금 여러분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혹시 취미가 있다면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취업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배우는 중이기에

 

정신이 없어서 취미를 가질 시간이 없어요

 

 

 

하지만 선배님들은 취미를

 

한 가지는 가지는게 좋다고 하셔서 고민중입니다.

 

물론 당장 시작하는 것은 아니겠지만요

 

저는

 

비밀 ★

 

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민중인 것이 많습니다.

 

요즘 약간 끌리는 것은

 

집 근처에 공원에 농구골대가 있는데 공 하나 사서

 

혼자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같이 할 사람은 없지만요.

 

당근에서 구해볼까나?

 

 

 

그래서 하고싶은 말은

 

만약 이 글을 끝까지 Read 하셨다면

 

Please Let me Know your 취미

 

취미를 저에게 알려주시면 대대손손 Thanks

 

할 것이다.

 

나의 취미가 될 수도 있으니 자랑 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