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중고거래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와 20만원 상당에 문화상품권 받자!

 

 

 

 

여러분은 요즘 중고거래 많이 진행하시나요?

저도 요즘 중고거래 많이 이용하는데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 같은 앱들도 이용하지만

저는 개꿀마켓이라는 앱을 이용해서

중고거래를 하고 있어요~!

 

개꿀마켓은 생긴지 얼마되진 않았지만

경매기능이 있더서 다른 앱들하고

조금 달라서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새해를 맞아서 개꿀마켓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열었다고 해요

같이 살펴볼까요?

 

 

 

 

 

 

우선 첫 앱에 접속하면 요 이미지처럼

배너가 있는데요, 

 

배너말고도 마이꿀메뉴에 접속해도

접속할 수 있어요!

 

 

 

 

 

이 이벤트는 미션을 달성하고

스템프를 받으면 그 다음날 또 미션을 달성하는

데일리 미션이에요~!

 

저번에도 비슷한 미션을 진행했는데

미션 자체는 어렵지 않아서

금방금방 할 수 있더라구요

 

출석체크 미션처럼 매일매일 접속해서

진행하면 되는데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니

너무 혜자네요 ㅋㅋㅋㅋㅋ

 

저번 도장깨기 미션에서는

전 받지 못했지만 이번엔 꼭 받으려구요

 

구글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니까

여러분들도 미션참여하고 상품권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