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커피 프랜차이즈 '더치앤빈' 홈페이지 탐방기!

 

 

 

혹시 더치앤빈이라고 다들 아시나요!?

 

저는 몇 번 방문도 했을만큼

자주 가는 커피 프랜차이즈 점인데요,

 

다른 프랜차이즈보다 가격도 합리적이기도 하고

특히 초코가 맛있어서 단거 땡길 때마다 간답니다 ㅎㅎ

 

제 주변 지인이 돈을 열심히 모아서

커피점을 차린다고 하길래 더치앤빈이 갑자기 생각나더라구요

창업에 대한 안내가 있을까 해서

검색 후 대표 홈페이지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들어가자마자 보인건 배달이 된다는 메인 이미지!

요즘은 커피도 배달시켜서 먹는 경우가 많던데

배달 가능지역이면 점심시간에 맞춰

배달에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ㅎ

 

 

홈페이지가 있는 곳이 좋은게알려고 하지 않았던 정보들도 새롭게 얻을 수 있어서저는 웬만한 기업이나 가게들을 검색할 때홈페이지가 있는지 없는지 부터 보는 것 같아요

 

왠지 홈페이지가 있으면 잘 운영되고 있는 곳이구나~이런 생각이 들어서 신뢰감이 가더라구요 ㅋㅋㅋ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내용이 있더라구요!

 

신선한 콜드블루 커피를 이용해서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커피는 사실 원두나 기본 베이스가 중요한데더치앤빈에서도 기본 맛에 충실하도록 하는 것이중요하다고 생각하나봐요~

 

 

 

커피 프랜차이즈 답게 창업에 대한 내용도 있더라구요!창업안내나 인테리어, 문의 등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혹시 커피 가맹 사업에 도전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국에 있는 가맹점들이 한 페이지에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찾기가 편했어요!

 

지역별로 검색도 할 수 있어서 개꿀!

 

 

 

 

 

보도자료에 대한 내용도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니

더욱 신뢰가 가네요!

 

더치앤빈 응원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