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메디맵바이오] 홈페이지 제작 업체 - 감각디자인

안녕하세요?

저희는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기업 홈페이지 중 저희 감각디자인이 제작한 메디맵바이오의 홈페이지 포트폴리오를 보며

홈페이지 제작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메디맵바이오는 바이오 회사인데요,

회사 홈페이지이기만 큰 이미지만을 메인에 배치시켜 트랜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회사 홈페이지의 경우 개성이 나타나는 컨셉의 이미지 사용과 깔끔한 레이아웃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바이오 회사의 경우 세로형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조금 더 트랜디한 느낌을 내기도 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려 페이지가 바뀌는 레이아웃의 경우

화면 전체를 한 개의 컨텐츠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원시원한 이미지와 트랜디한 느낌을 한번에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컨텐츠가 많은 홈페이지의 경우보다 정보성, 홍보성이 짙은 홈페이지의 경우에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맞춤형이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대로 제작은 가능하겠죠?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서는 내용정리가 중요합니다.

홈페이지에 어떤 내용을 담아낼지, 어떤 기능이 필요한지 미리 정리해두신다면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계약 후 제작 진행도 훨씬 수월하겠죠?

혼자서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한 내용정리가 어려우시다면 동종업계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고

디자인, 기능적인 부분을 참고하여 메모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고 귀찮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제작업체와 미팅을 통해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내용정리를 해보는 것도 좋겠죠?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은 18년 동안 꾸준히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맞춤형으로만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하실 수 있겠죠?

저희 감각디자인 홈페이지에 방문하신다면 더욱 많은 홈페이지 포트폴리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유선 문의가 가능하며 수도권 지역의 위치하신 경우 직접 방문을 드려

꼼꼼하고 자세한 내용정리 도와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gamgakin.com

 

http://www.gamgakdesign.com

 

www.gamgakdesi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