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건축사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 신설 기업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건축사사무소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된 내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건축사사무소 홈페이지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접근하는 업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굉장히 다양한 정보를 파악 할 수 있고,

어떤 사업영역을 진행하고 있는지, 그동안 진행했던 포트폴리오에 대한 내용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는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것 보다 더욱 다양한 부분에서 활용 할 수 있는 매개체입니다.

홈페이지는 단순히 1회성으로 사용하는 매개체가 아니라, 오랜 기간동안 활용하게되는데요.

따라서, 처음 제작될 때 정확히 만들어져야만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우리가 원하는 홈페이지로 보여지도록 나타낼 수 있겠죠??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업체가 점점 많아질수록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구성들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점점 더 다양한 기능들이 보여지길 원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사용자와 관리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주고받으며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하고

실질적인 업무처리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면 보다 간편 할 수 밖에 없겠죠??

이렇게 홈페이지가 어떻게 제작되느냐에 따라서 건축사사무소의 이미지가 결정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중요한 홈페이지가 과연 어떻게 제작되어야 할까요??

홈페이지 제작 전 반드시 정확한 정보를 정리하고 진행해야하겠죠??

홈페이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 많은 업체에서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선정하여 작업합니다.

따라서, 대부분 전문업체에게 의지하다보니 많은 부분을 간과 할 수 있다는 것을

위험요소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는 점!!

그렇다면, 이렇게 중요한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선정하는 방법!! 과연 어떤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는 굉장히 많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업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방법이 과연 무엇일까요??

사실,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선정하기 전, 정확한 정보 파악을 위해

업체와의 직접적인 미팅을 진행해보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어떤 내용들이 주로 보여질 예정이며, 각 홈페이지가 원하는 내용들이 무엇인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직접 얼굴을 보고 정리하는것이 가장 정확하기 때문이겠죠??

체를 선정하는 가장 중요한 조건 중 하나는 바로 제작업체의 업력을 확인해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너무나도 많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업종인만큼

우리가 진행하고자하는 업체가 얼마나 안전하고 얼마나 실력있는지를 파악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10년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면 아무래도 믿고 맡길 수 있겠죠??

아무래도 경력이 오래되지 않은곳이라면, 홈페이지를 제작요청하는 부분에서 불안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작 완료 후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원본소스 및 소유권 제공 유무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이 완료되고나면, 각 홈페이지에 대한 소유권과 함께 원본소스를 확보 할 수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그런일이 발생하면 안되겠지만, 만에하나 홈페이지 제작업체가 사라질경우

타 업체에게 수정사항들을 맡길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중요한 포인트!!

업체와 연락이 끊겨 더이상 홈페이지를 관리 할 수 없다고 피해를 호소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기때문입니다..

http://www.gamgakin.com

 

http://www.gamgakdesign.com

 

www.gamgakdesign.com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은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로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 제작을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18년 경력의 많은 작업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내용의 홈페이지 제작을 함께 도움드리니

보다 자세한 정리가 필요하시다면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은 방문미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