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의 지식

홈페이지를 제대로 제작하기 위해!? 전문 제작업체가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된 내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홈페이지는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는 것처럼 다양한 내용에 맞춰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매개체입니다.

홈페이지가 어떤 내용에 맞춰 제작될 수 있는지, 어떤 내용들이 보여지는지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노출함으로써 많은 정보들을 파악하는데에 큰 어려움이 없겠죠?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여지는 내용들이 어떻게 구성되는지에 따라서

다르게 보여지기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어떠한 내용이 가장 중요한지,

어떠한 내용이 가장 구체적으로 나타나야하는지 정확히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예전과는 다르게 굉장히 중요한 컨텐츠가 돋보이도록 제작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단순히 홍보성만 부각되는것이 아니라 사용자와 관리자가

서로 커뮤니케이션하며서 얘기를 주고받을 수 있는 매개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보여지는 시각적인 매개체다보니 Main화면에서 보여지는 디자인,

색감, 레이아웃 구조 또한 굉장히 중요 할 수 밖에 없겠죠??

레이아웃 구조가 어떻게 구성되느냐에 따라 해당 기업의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Main화면구성은 상당히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어떤 느낌의 화면구성을 선호하는지 먼저 요구사항을 정리해야겠죠?

또한, 홈페이지는 추후 어떻게 관리가 진행될 수 있는지도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완료 후 수정사항이 있는경우 제작업체에게 모두 의뢰하여 진행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그에대한 비용이 발생하기때문에 사실상, 많은 분들이 가장 고민하시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체적으로 홈페이지의 관리가 필요하다면, 관리자모드 셋팅을 통해서

추후적으로 홈페이지 변경 및 추가작업이 가능하도록 구성 될 수 있답니다.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은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로

18년 경력의 많은 제작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홈페이지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대한 제작이 고민되지만, 어떤 내용들을 정리해야하는지

어떤 부분이 보다 필요한지 등 다양한 내용에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부담없이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은 방문미팅 가능합니다.

 

 

 

http://www.gamgakin.com

 

http://www.gamgakdesign.com

 

www.gamgakdesi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