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의 지식

어떤 홈페이지 제작업체에게 의뢰할까?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 입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 많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을텐데요.

홈페이지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것 보다 더 많은 내용들로 구성되어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얼마나 다양한 내용들로 구성되어있는지에 따라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활용 또한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밖에 없겠죠??

 

홈페이지를 제작하기전에, 일단 우리가 제작하고자하는 목적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파악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 우리가 고려해야 할 내용이 무엇이지, 또는 어떤 부분이 강조되어야하는지

세밀한 부분이 중요하게 확인되어야할텐데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이유에 따라서 제작되어야하는 레이아웃 구성이 달라지기 때문이겠죠?

업종에 따라 달라지는 내용이 있을 수 밖에 없기때문에 더욱 정확한정리가 필수라는 점!!

 

 

 

홈페이지를 제작하고자하는 분들의경우 대부분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어떤 내용들이 정리되어야하는지, 어떤 내용에 따라서 전반적인 구성이 달라지는지

자세한 내용에서 다소 여럽다고 느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부분때문에 아무래도 제작업체를 선정하는 기준이 조금 더 까다로울 수 밖에 없는데요.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어떻게 선정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물도 달라지기 때문이겠죠?

 

 

 

 

 

제작업체를 알아보는데에 있어서 고려해야할 내용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셔야하는 부분이 크게 몇 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첫 번째로, 홈페이지 제작업체의 경력을 확인하실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서비스와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아무래도 "신뢰"가 가장 중요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금방 생겨나고 사라지는 업종이다보니 오래된 경력만큼 해당 업체의

신뢰도와 동시에 실력을 입증해 줄 수 있다고 할 수 있겠죠?

 

 

 

또한, 업체의 작업 결과물도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홈페이지는 트랜드에 굉장히 민감한 매개체입니다.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IT시대에서 홈페이지의 디자인, 기능 등도 점차 발전하고

각 트랜드에 맞게 구성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10년이상의 경력이 있다고 하더라도, 포트폴리오를 확인했을 때, 너무 올드한 홈페이지,

다소 트랜드에 맞지 않는 홈페이지를 확인한다면 아무래도 꺼려질 수 밖에 없겠죠?

 

 

 

 

이렇게 홈페이지를 실질적으로 제작하는 기술자의 능력치에 따라서도 결과물이 달라지는데요.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사실상 1인기업, 즉 프리랜서 분들도 굉장히 많은 활동을 하는 업종입니다.

문의가 들어오면 일부 작업은 외주에 맡겨 진행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는 점이 사실인데요.

그렇다고하면, 제작 시 큰 문제가 없더라도, 완료 후 추후 관리하는 부분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해당 작업 관련 디자이너, 개발자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그 피해는 제작업체가 감당해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선정하는 과정, 기준 등이 굉장히 중요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분명한 이유와 확실한 기준을가지고 업체를 컨텍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은 맞춤형 홈페이지(독립형) 제작 전문 업체로

18년의 오랜 경력의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용자분들이 어떤 형태의 홈페이지, 어떤 목적의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지

니즈에 따라 그에 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리 원하시는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겠죠?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은 방문미팅을 통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정리를 함께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 전문가가 아니어서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막막하신가요??

부담없이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에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저희 홈페이지로 놀러오셔서 다양한 정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gamgakin.com

 

http://www.gamgakdesign.com

 

www.gamgakdesi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