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의 지식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어떤 내용정리가 필요할까?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여러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홈페이지라는 매개체 자체가 굉장히 요즘은 다양하게 구성되어 보여지기 때문에

어떤 내용들을 위주로 노출하는지, 어떤 목적으로 제작되는지가 중요 할 수 밖에 없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나타나는 내용들이 과연 어떤 내용으로 보여져야하는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과연 무엇인지에 따라서 굉장히 달라지기 때문에

홈페이지 제작 전, 제작 업체와의 꾸준하고 정확한 내용정리가 필요 할 수 밖에 없는데요.

IT시대에 접어들어 관리자와 사용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의사소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간접적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관리자가 말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 할 수 있기때문이죠?

 

 

홈페이지는 단기간동안 사용하는 일시적인 매개체가 아니다보니 얼마나 직접 관리가 가능하며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는지도 굉장히 중요한 요건이라고 할 수 있다는 점!!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방법에 있어 각 업체마다 차이를 보일 수 밖에 없는데요.

따라서 과연 어떤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하는지, 어떤 내용에 맞춰 보여질 수 있는지가 굉장히 중요하겠죠??

 

 

 

홈페이지 제작 업체는 업종 특성상 굉장히 빨리 생겨나고 사라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즉, 우리가 제작했던 업체가 1년뒤에 사라지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기때문에

피해를 입는 분들도 어쩔 수 없이 생겨날 수 밖에 없겠죠??

따라서 우리가 제작한 업체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고, 어떤 내용에 맞춰 제작을 진행해주며

또한, 믿을 수 있는 부분에서 어떤 처리를 진행해주는지를 파악해보셔야 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는 보여지는 시각적인 매개체이기때문에 어떤 이미지, 어떤 레이아웃구조, 어떤 색감을 활용하여

제작되었는지가 굉장히 중요한 조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Main 페이지가 어떻게 제작되었느냐에 따라서 해당 업체의 이미지에도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는 부분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라는 것!!!

 

 

저희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은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로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나타나야하는 내용, 정리되어야하는 내용이 무엇인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보다 정확한 정리가 필요하시다면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은 방문미팅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gamgakin.com

 

http://www.gamgakdesign.com

 

www.gamgakdesi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