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병원 홈페이지 제작@@ 어떤 업체에서 진행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입니다.

 

병원 홈페이지 제작은 병원 홍보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인데요,

 

병원에 신규 환자분들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퀄리티 좋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규 환자분들에게는 홈페이지가 병원의 이미지를 결정지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높은 퀄리티의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선 높은 퀄리티의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맞춤형으로 제작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맞춤형 홈페이지의 경우 원하는 디자인과 기능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임대형 홈페이지의 경우 정해진 디자인 내에서 홈페이지를 제작해야하기 때문에 디자인적요소가

 

우리 병원과 맞지 않을 때 수정이나 추가 디자인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환자분들이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컨텐츠 구성과 내용도 굉장히 중요하겠죠?

 

병원의 진료를 간략하게 소개하거나 진료과목을 노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죠.

 

 

온라인폼을 이용하여 환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저희 감각디자인은 18년동안 꾸준히 맞춤형 홈페이지를 제작해오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병원 홈페이지 제작 경험뿐 아니라 타업종 제작 경험도 굉장히 풍부한데요~

 

저희 감각디자인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gamgakin.com

 

http://www.gamgakdesign.com

 

www.gamgakdesign.com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 위치하신 경우에는 직접 방문을 드려

 

자세한 내용정리 및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