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각 포트폴리오

압타 바이오, AptaBio 홈페이지/ 홈페이지 제작/ 제작 업체 - 감각디자인

안녕하세요.

(주)지앤글로벌(감각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바이오 기업 홈페이지 중 저희 감각디자인이 제작한

압타바이오(AptaBio) 기업 홈페이지를 함께 보며

홈페이지 제작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바이오 기업의 경우 외국 회사를 상대로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다국어로 제작하는 기업들이 꽤 많은데요,

 

저희 감각디자인은 맞춤형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다국어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같은 바이오 기업 홈페이지라고 해서 모두 다 비슷하게 제작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되는 이미지와 색감, 레이아웃, 기능들에 따라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느낌이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다른 홈페이지 그대로 배껴서 만들어서 저작권같은데 걸리는 거 아니냐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으세요.

 

홈페이지는 기업에 특성과 개성에 맞게, 의뢰인에 요구에 맞게 제작되니 온전히 같은 홈페이지가 될 수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ㅎㅎ

 

물론 임대형 홈페이지의 경우 정해진 틀에 내용을 넣어 홈페이지를 완성하기 때문에 같은 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들은 서로 같은 양상을 보일 수 밖에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은 그럴일이 없겠죠?

 

 

 

 

홈페이지 제작을 어떻게 진행해야겠는지 모르겠는 분들은 우선 동종업계나 타업계의 홈페이지를 살펴본 후 

 

디자인, 기능적으로 참고할 부분들을 메모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내용정리는 정확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을 뿐아니라 실제 제작에 착수하였을 때 더 수월하게 제작하실 수 있겠죠?

 

 

 

그대로 홈페이지 제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수도권 지역에 위치하고 계신 경우에는 저희 감각디자인이 직접 방문을 드려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감각디자인 홈페이지에 방물하시면 더 많은 홈페이지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 유선 상담도 가능하니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gamgakin.com\